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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보호법([제정 2011.3.2.] 법률 제10465호])에 따라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절차를 거치셔야 공모 접수가 가능합니다.

1.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목적

본 공모전을 위탁 운영하는 커네팅이 수집한 참가자의 개인정보는 공모전 응모에 따른 본인 확인 및 개인식별, 개인별 공지사항 전달, 시상, 상금 지급, 작품 저작권 등록 등 참가자 관리와 차기 공모전 개최 안내 / 뉴스레터 수신을 위해 개인정보수집 및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개방, 공개 등 비독점적 사용 권한이 부여됨을 아래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 디자이너/크리에이터가 제공한 콘텐츠에 대한 권리 및 지적재산권은 참가자인 디자인 아티스트에게 있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항목 : 회사명, 대표자명, 접수자 성함, 이메일, 연락처(휴대전화) 등 기재 내용

3. 개인정보 취급업무

디자인 공모전(부제 : 美친매칭) 참여 확대 및 참가자에게 다양한 편의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 업체명 : 커네팅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 이용에 따른 비밀 유지, 위탁기간, 이용 종료 후의 개인정보 반환 또는 파기 의무를 부여하고 있으며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수집 방법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한 참가등록 시 입력된 개인정보를 통하여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보존사유 : 참가자 및 수상자 안내, 차기 공모 안내, 뉴스레터 수신
* 보존기간 : 공모전 종료 후 3년 이내

6. 권리

본인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개인정보수집 동의 거부 시에는 공모 참가 신청과 작품 지원이 불가능 합니다.

1.제3자 저작권 등 관련

1) 본인이 제출한 작품은 타 공모전에 접수되지 않은 순수 저작물이며 이미 발표되거나, 모방 또는 차용하지 않았음을 확인합니다.

2) 시상 이후에 라도 본인이 응모한 작품이 허위로 참가하였거나 표절 등 기타 부정한 방법에 의해 입상한 것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해당인에 대한 입상 결정은 무효이며, 지급받은 상금과 상장 등 부당이득을 커네팅에 반환하고 나아가 이로 인해 커네팅에게 발생한 손해 일체를 배상할 것에 동의합니다.

2.저작권 귀속

1) 응모된 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수상작에 대한 저작재산권은 커네팅에 귀속됩니다.

2) 커네팅이 공모전의 취지·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한도 내에서 작품을 온라인·오프라인 복제 및 전송, 제2차 저작물로 가공·변형하여 출판, 전시, 홍보 등 포괄적 이용 권한을 갖습니다.

3) 응모자는 응모작이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응모자에게 법적 책임이 있습니다.

4) 본인은 위 내용을 확인하고 이에 전부 동의하며 커네팅이 주최하는 디자인 공모전(부제 : 美친매칭) 에 참가하고자 합니다.


1. 팀 응모는 3인 이내로 제한하며, 출품 작품 수는 1개팀에서 최대 3작품까지 허용가능하나, 종류별 1작품만 접수 가능합니다. 수상 시 상금은 대표자(접수자) 1인에게 수여됩니다.

2. 동일 인(팀)의 단 하나의 작품만을 시상합니다.

3. 시상금은 세금 공제 후 지급됩니다.

4. 출품작 수 또는 수준, 심사결과에 따라 시상 작품 수가 조정되거나 수상작이 없을 수 있습니다.

5. 출품을 위한 첨부파일에는 응모자의 신원을 알 수 있는 어떠한 표기도 해서는 안되며, 발견될 시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6. 타 사업을 통해 이미 지원받고 있는 사업모델(아이디어 등), 공모전에서 입상한 사업모델 및 작품 중복· 표절·복제 등으로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을 침해한 경우 심사에서 제외 됩니다.


* 수상 후에라도 이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지원금 및 상장 등은 일체 회수

7. 응모한 신사업 모델 및 작품이 제3자의 저작권 등을 침해한 경우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8. 수상작품들의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모두 당사에 귀속됩니다. 이후 주최측은 공모전의 취지, 목적을 달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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